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구구단 '나 같은 애', 알록달록 '뀨단 매직' 통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구구단이 신곡 '나 같은 애'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구구단은 지난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전곡과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구구단은 신곡 공개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며 차세대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컴백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는 구구단의 발랄하고 당당한 매력을 잘 살린 곡이라는 호평이 쏟아지며 향후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구구단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9인 9색 매력이 돋보이는 개별 세트 장면에서는 멤버별 개성과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촬영됐으며 커다란 칠판을 배경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강조돼 눈길을 끌었다.

구구단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나 같은 애'는 다수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단시간에 높은 클릭을 달성하는 등 팬과 대중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구구단은 28일 앨범 '나르시스' 음반을 발매하며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