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줌닷컴, 카드 상품 비교 돕는 '카드 정보 검색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뱅크샐러드와 제휴해 신용·체크카드 상품 비교 서비스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줌닷컴이 각종 신용·체크카드 상품 정보를 비교해볼 수 있는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줌닷컴의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는 시중 8개 카드사의 200여 개 신용, 체크 카드 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다. 줌닷컴은 금융 비교 추천 서비스 ‘뱅크샐러드’와 제휴를 맺고 정보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각 상품의 주요 특징을 한 화면 안에서 인기순으로 살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카드 상품 중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카드 상품 정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줌닷컴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카드, 신용카드 정보, 영화 할인 신용카드 등 카드 이름이나 혜택과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줌인터넷은 향후 예·적금, 펀드, 증권과 같이 다양한 금융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검색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줌닷컴 관계자는 "줌닷컴의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면 각각의 카드 상품을 혜택 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카드 정보를 찾기 위해 장시간 검색하는 수고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