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TV:스코어]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7시간 편, 압도적 시청률 '19%'

댓글 1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시청률 19%라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19.0%(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8.1%)보다 10.9%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은 최근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했다.

'대통령의 시크릿'이라는 부제와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쫓으며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안민석 의원은 "일종의 가족 사기단"이라며 "국가를 상대로 한 가족 사기단인데 대통령이 공범 역할을 했다. 최순실 게이트 아닌 박근혜 게이트"라고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또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진행자인 김상중은 "지켜보는 것조차 지치는 시간이다. 처음 한 주간은 설마하며 의심했고 그 다음 한 주는 어떻게 이런 일이라며 황당해했고 다음 한 주는 어쩌다 이 지경이냐며 놀라움에 몸을 떨었다"며 "이번 한 주는 국민들의 마음을 외면한 대통령의 모습을 보고 분노와 참담함을 감출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2.4%, KBS 2TV '배틀트립'은 3.2%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