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폴란드 유명 매체, 이덕희 조명 "떠오르는 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폴란드 매체에 나온 이덕희 [사진=폴란드 'FACK 24' 홈페이지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폴란드가 이덕희(18·현대자동차-KDB산업은행 후원)을 주목했다.

폴란드 테니스 전문 매체인 'FACK 24 Poland'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덕희를 폴란드의 미카엘 프지시엔스키(32세)를 꺾은 '한국의 놀라운 테니스 선수'라고 설명하며 이덕희의 활약을 전했다.

FACK 24는 이덕희는 폴란드의 대표적인 선수인 미카엘 프지시엔스키를 한 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꺾었고 더욱 놀라운 것은 그는 열여덟 살밖에 되지 않는 어린 나이일 뿐만 아니라 장애를 극복한 엄청난 재능을 가진 테니스 선수라고 전했다. 이 날 이덕희는 미카엘 프지시엔스키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0(7-5, 6-0)으로 꺾었다.

이와 함께 FACK 24는 이덕희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테니스 선수 중 하나이며, 엄청난 재능을 가진 세계 테니스계의 떠오르는 스타라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FACK 24는 "이덕희는 이미 ITF 퓨처스 대회에서 열 번 우승한 선수고, 이번 경기를 통해 그의 경기 스타일, 경기력 등 많은 것들을 기억할 것이다. 또 그가 얼마나 성장할 지 기대가 된다"며 이덕희의 미래를 밝게 예상 했다.

최근 이덕희는 중국 륭옌 퓨처스에서 통산 열 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린 바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