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샘표 백년동안, ‘현미발효흑초 제주 한라봉’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샘표 백년동안 현미발효흑초 제주 한라봉.



아시아투데이 박성은 기자 = 샘표는 100% 생현미를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에 제주 한라봉 과즙을 넣은 ‘백년동안 흑초 제주 한라봉’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과 액상과당 대신 과즙과 장에 좋은 올리고당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백년동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흑초의 제조법을 사용해 건강발효흑초로서의 기능을 강화했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대형마트나 샘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 수 있다. 가격은 900㎖ 한 병에 1만600원다. 샘표 백년동안은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 등 각 매장별로 다양한 시식행사와 구매영수증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수경 백년동안 마케팅팀 담당자는 “현미를 발효한 흑초에 제주산 한라봉을 더한 이번 백년동안 신제품은 건강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비타민 C가 많다고 알려진 한라봉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흑초를 사용해 여름철 활력 충전 도우미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 백년동안은 현미발효흑초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한 제주 한라봉과 함께 산수유·석류, 산머루· 복분자, 블랙베리·블루베리, 純(순) 발효흑초-원액 100% 등 5종을 선보이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