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TF설특집] 귀엽게 또 아찔하게…개성만점 한복 인사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이런 한복은 어때요? 조은새가 시스루 한복으로 화려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D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평범한 한복 가라! 다양한 한복을 입고 건넨 새해 인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한복이라고 꼭 단아해야 한다는 법이 있나. 1세대 걸그룹 멤버 조은새를 비롯해 레인보우의 오승아 '로봇, 소리'의 소리까지 여러 스타들이 개성만점 한복으로 맵시를 뽐냈다.

◆ 한복+시스루=청순하면서도 섹시해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파파야 출신 가수 조은새가 소속사 D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자태를 뽐냈다.

검은색 계열의 시스루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조은새에게서는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그는 "2016년 원숭이 해"라며 "올해에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바라는 모든 수원들이 이뤄지길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슈가맨'에 소환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파파야는 다시 추억 속으로 사라져 가겠지만 저 조은새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음악으로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더팩트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오승아가 세배를 하고 있다. 레인보우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오승아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오승아도 누드톤의 시스루 한복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오승아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복 사진을 올린 뒤 "어제 V앱 재미있게 보셨나요? 정말 생방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 팬 분들이랑 실시간 소통해서 정말 좋았어요~ 레인너스 숙제는 연휴 중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를 남겼다.

◆ 귀요미 로봇-트로트 신성 새해 인사 받으세요!



더팩트

'후드티 아닌 한복도 잘어울리죠?' 영화 '로봇, 소리'의 로봇 소리가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첫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인 영화 '로봇, 소리'가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한복을 입은 깜찍한 로봇 소리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한 남성이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성민의 가슴 절절한 부성애 연기와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는 가운데 귀여운 매력의 소리 역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리는 영화 속에서 분홍색 후드를 입었을 때와 달리 한복을 입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더팩트

"건강 잘 챙기세요!"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팬들을 향해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KD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트로트계의 별 진해성이 연휴를 맞이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진해성의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그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한복을 입은 사진과 새해 인사를 게재했다.

진해성은 "건강 잘 챙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에는 늘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될게요"라고 각오를 다졌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