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역시 빅뱅!’..‘몬스터’ 뮤비, 최단시간 1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임영진 기자] 그룹 빅뱅이 신곡 ‘몬스터’로 최단시간 뮤직비디오 100만 회 재생 기록을 세웠다.

빅뱅은 3일 자정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틸 얼라이브’를 공개했다. 이날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함께 발표된 타이틀곡 ‘몬스터’의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조횟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뮤직 비디오에서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 탑, 대성, 태양, 승리는 마치 SF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강렬하고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몬스터’의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현대카드가 콜라보레이션해 탄생한 작품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것을 선보이겠다는 콘셉트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됐다.

‘몬스터’는 변심한 연인 때문에 상처받은 마음을 강렬한 가사와 비트로 풀어낸 곡. 지드래곤이 공동 작곡했으며 작사를 맡았다.

한편 빅뱅은 3일 자정 공개한 스페셜 에디션 앨범 ‘스틸 얼라이브’의 음원으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독식하고 있으며 타이틀곡 ‘몬스터’는 발표 후 멜론, 엠넷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섭렵했다.

plokm02@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