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헬스보이' 목표체중 달성 김수영, 마지막 녹화서 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라스트 헬스보이'가 드디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라스트 헬스보이'는 지난 20일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마지막 녹화를 마쳤다. 긴장된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던 '헬스보이'팀은 열광적인 관객들의 반응에 최고의 개그로 화답했고 김수영은 아쉬운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다.

뉴스1

24일 밤 9시15분 '라스트 헬스보이'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 뉴스1스포츠 /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관계자는 "마지막 '라스트 헬스보이'를 통해 최고의 웃음과 그리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감동의 무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긴 여정을 마친 헬스보이들에게 많은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 녹화 직후 촬영된 영상에는 두 주인공 김수영, 이창호를 비롯하여 리더 이승윤과 '지옥에서 온 사신' 이종훈이 함께 했다. 이마에 땀이 흥건히 젖어있던 이승윤은 "지금 막 '헬스보이'의 마지막 녹화를 마치고 왔다. 이제 더 이상 '라스트 헬스보이'를 보실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꼭 보셔야 한다"며 "수영이가 목표를 이뤘는지 창호는 어떻게 변화했는지 꼭 지켜봐달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지난 1월 첫 방송 이후 장장 4개월간의 대장정을 쉼 없이 달려온 '라스트 헬스보이'는 24일 밤 9시15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마지막회를 선보인다.

lee122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