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우리결혼했어요 유라-홍종현 기습 뽀뽀… 과감한 스킨십에 홍종현 ‘깜짝’ 누리꾼들 이목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영상캡처


[헤럴드 리뷰스타=박근희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과 유라(걸스데이)가 과감한 스킨십으로 실제 연인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28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이 남이섬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드라마 ‘겨울연가’를 따라하다 정말 볼에 뽀뽀를 했다.

홍종현과 유라는 ‘겨울연가’에서 배용준과 최지우가 첫 키스를 한 장소를 찾았다. 때마침 눈발이 흩날리자 홍종현과 유라는 드라마 패러디를 시작했다.

함께 만든 눈사람을 보던 홍종현은 곁의 유라에게 “같이 붙어 있는 눈사람이 부럽다”고 했고, 이에 유라는 홍종현의 볼에 뽀뽀했다. 부끄러워하던 홍종현은 다시 유라에게 다가가 유라의 볼에 입맞춤하고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앞서 홍종현은 지난달 나나(애프터스쿨)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우결’ 진정성을 의심하는 시청자들의 눈초리들이 따가워졌다. 열애 사실 여부에 상관없이 홍종현과 유라는 최근 ‘우결’ 하차를 결정했다. 마지막 녹화는 이미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가 언제 방송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부럽"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정말 잘어울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행복해보인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이제 못보나 아쉽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좋은 인연 이어가길”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재밌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