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삼시세끼' '차줌마' 없는 만재도, 얼렁뚱땅 생존 성공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유진 기자] '차줌마'가 없는 만재도에서 유해진과 손호준이 '얼렁뚱땅' 생존에 성공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차승원없이 하루 저녁을 보내는 유해진과 손호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승원은 딸 예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1박2일 동안 만재도를 떠난 상황. 그는 겉절이를 해놓고, 손호준에게 음식 조리법을 알려주는 등 외출하는 엄마처럼 많은 걱정을 했다.

그러나 유해진과 손호준은 의외로 끼니를 잘 챙겨먹었다. 차승원식의 완벽한 요리는 없었지만, 유해진이 회를 포 떴고, 손호준이 초고추장으로 만들어 회덮밥을 만들어 먹었다.

소박하지만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유해진은 손호준을 위해 빵을 만들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하지만 이는 제작진에게서 얻은 초코과자였고, 잔잔한 유해진식의 유머가 웃음을 줬다.

잠들기 전 유해진과 손호준은 맥주 한 잔을 하며 하루의 피로를 달랬다. 유해진은 차승원의 옷을 보며 "저걸 보니 보고 싶다"고 말했지만, 이내 "차한텐 미안하지만 나 너무 좋다. 대학 후배랑 어디 온 느낌이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흥이 오른 그는 음악을 틀어놓고 손호준과 둘만 보내는 시간을 마음껏 즐겼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강원도 정선에서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겼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삼시세끼-어촌편' 방송화면 캡처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