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줌닷컴, 3.1절 역사 인식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줌닷컴에서 공개한 '대한민국 역사 인식 개선 캠페인'/사진제공=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검색 포털 줌닷컴(zum.com)에서 오는 3.1절을 맞아 2번째 '대한민국 역사 인식 개선 캠페인' 콘텐츠 '당신이 잊지 말아야 할 그날'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줌닷컴은 지난 1월 이 캠페인을 통해 '광복 70주년' 타임트리 콘텐츠를 공개 한 바 있다. 현재까지 12만 명이 넘는 방문자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3.1절을 맞아 공개된 2번째 콘텐츠 '당신이 잊지 말아야 할 그 날'은 많은 국민이 잘 알지 못하는 3.1운동에 관한 흥미로운 역사 이야기를 시간순으로 담았다.

아울러 줌닷컴은 역사 인식과 애국심을 고취하고 선조들의 희생에 대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100만 SNS 태극 물결 만들기' 운동도 함께 진행한다.

타임트리 역사 캠페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운동은 페이지 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공유 버튼 클릭을 통해 손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참여한 사용자의 SNS에 태극기가 게재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의 역사 인식 개선에 앞장서기 위해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진행한다. 줌닷컴은 역사적으로 의미 깊은 사건을 타임로그 서비스 '타임트리(time tree)'에 시간순 콘텐츠로 정리해 매달 제공하고 있다.

홍재의 기자 hja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