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아프리카tv 시상식 BJ '대도서관' 나동현, "BJ들도 프로의식 필요해" 일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고용준 기자] 인기 BJ 대도서관 나동현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카TV BJ들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대도서관' 나동현은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서 열린 스타BJ 20인에 선정됐다. 대도서관 나동현은 "이제 BJ들이 조금 더 프로의식을 가져야 할 때가 왔다"면서 "우리가 영어를 할 줄 알았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투버들을 없었을 것이다. 그만큼 (아프리카TV) BJ 여러분들의 재능이 뛰어나다"며 수상소감과 함께 동료 BJ들에 대한 독려를 아끼지 않았다.

대도서관 나동현은 아프리카TV서 게임쪽서 명성을 얻고 있는 인기 BJ. 특유의 입담과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누리꾼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먹방 BJ인 윰댕과 공개열애를 선언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대도서관 나동현은 스타BJ 20인 선정 복불복 이벤트로 크리스마스이브 24시간 종일 방송 미션에 선정됐다. 여자친구 윰댕은 "와우 때문에 한동안 남자친구를 만나지 못했는데 크리스마스도 방송을 해서 이제는 보살이 될 것"이라고 넉살을 떨어 행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scrapper@osen.co.kr

<사진>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