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스 성별 선택 제한 해제, NPC 상점 개편, 세트 아이템 효과 적용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2'가 16일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게임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타격감을 선보였다.
카발2의 새로운 업데이트명 '리부트'는 '재가동하다'라는 의미로 업데이트 부제 '다시 쓰는 이야기'와 함께, 카발2의 2막이 새롭게 시작되었음을 예고했다.
먼저,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별로 2~3개의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새로운 연속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킬의 연출을 강화하여 극대화된 타격감을 통해 더욱 리드미컬하고 박진감 넘치는 공격을 경험할 수 있다.
클래스마다 성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변화이다. 기존의 카발2는 6개의 클래스마다 각각 성별이 정해져 있어, 캐릭터 선택이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 이후, 모든 클래스의 성별 제한을 해제하고, 추가된 성별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의 복식을 선보이며 더욱 풍부한 그래픽의 카발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Alz와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NPC 상점 아이템과 화폐 시스템의 개편, 세트로 착용하면 추가 능력치가 적용되는 세트 아이템 도입 등 새롭게 달라진 카발2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발2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각각의 클래스마다 성별을 선택할 수 있게 된 만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 성별을 바꿀 기회가 주어진다.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카발2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게임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변화를 담은 업데이트이다"라며 "기존의 카발2보다 더욱 재미있어진 카발2를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2 '리부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