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로 폭발적 반응…수수한 일상 모습도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투데이

이진아 페이스북


23일 첫 방송된 SBS 'K팝스타4'에 출연한 이진아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진아가 무대에서 소화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 역시 놀라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에 대해 심사위원 유희열은 전주만 듣고 합격 버튼을 눌렀고 박진영은 "당장 우리 회사로 데려가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애착을 나타냈다. 방송 이후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 영상은 만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진아는 'K팝스타4'에 도전자의 입장으로 나섰지만 사실 이미 홍대에서 언더그라운드로 활동한 이력이 있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이진아의 과거 모습들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이진아는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K팝스타4' 출연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진아의 일상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외모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별반 차이는 없는 듯"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노래는 정말 특이하면서도 잘한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심사위원들의 반응이 이해가 됨"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경력이 있어서인지 무대에서도 여유가 느껴짐"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