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손흥민 리그 5호골, 올시즌 11번째…분데스리가 득점 순위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리그 5호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독일 하노버의 HDI 아레나에서 열린 하노버96과의 리그 1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대 0으로 앞선 후반 13분 오른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지난달 18일 슈투트가르트전에서 3,4호 골을 몰아친 이후 35일 만에 리그 5호 골을 터뜨렸다. 또한 챔피언스리그와 컵 대회 등을 합쳐 올 시즌 11번째 골을 기록했다.

레버쿠젠은 손흥민과 함께 키슬링, 벨라라비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하노버96에 3대 1로 완승을 거뒀다.

한편, 지난 10월 슈투트가르트전에서 멀티골을 터뜨린 이후 한 달 만에 리그 5호골을 만들어낸 손흥민. 그는 이 경기로 분데스리가 득점 순위 공동 7위로 올라섰다. 선두인 마리오 괴체(바이에른 뮌헨), 알렉산더 마이어(프랑크푸르트)와의 득점 차는 2골 차다.

손흥민 리그 5호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손흥민 리그 5호골, 자랑스럽다” “손흥민 5호골, 손흥민 계속 흥해라” “손흥민 리그5호골, 올 시즌 몇 골 넣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경제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