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진 이윤창, ‘그녀의 연애 이야기’ 진짜일까?...네티즌 ‘궁금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진 이윤창
김진 이윤창 웹툰작가의 열애설이 화제다.

22일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웹툰 '타임인조선'의 이윤창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진은 이날 공개된 웹툰을 통해 작가 이윤창에 대한 첫 인상 등을 묘사했으며, 지난 8회에서도 소개글처럼 자신이 연애 중임을 암시하기도 했다.

특히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한 바 있고, 웹툰을 공개 후 이윤창과 자신의 이름이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자신의 SNS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을 올려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또한 과거 연재한 '아랫집 시누이'에 등장하는 상상신에서 6세 연하와의 결혼을 꿈꾸며 신랑의 모습을 이윤창과 비슷한 캐릭터로 그리기도 한 것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대박" "김진 이윤창, 정말 사귀나?" "김진 이윤창, 사귀나봐" "김진 이윤창, 잘 어울리네" "김진 이윤창, 축하해요"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들도 완전 연예인이네" "김진 이윤창, 귀여운 커플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