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히든싱어3 우승자 김환희, 태연 탈락시킨 환상적인 목소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가 포털 사이트에 검색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JTBC 제공, 더팩트DB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얼굴 없는 태연' 입증

[더팩트|e뉴스팀] 원조가수 태연을 무너뜨린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씨가 누리꾼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걸그룹 최초 태연이 원조가수로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태연은 1라운드 미션곡 '만약에'를 가볍게 통과했으나 2라운드 미션곡 소녀시대 'gee'에서 최다 득표를 받고 떨어지면서 '히든싱어 시즌3' 에서 원조가수 최초로 탈락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어 최종 라운드에서는 '들리나요'가 선곡됐고 도전자 김환희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김환희는 온라인상에서 '얼굴 없는 태연'으로 불리며 태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연을 가진 도전자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태연은 비록 탈락했으나 마지막 4라운드 미션곡 '들리나요'에서 55표를 받아 명예회복에 성공했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소식에 누리꾼들은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태연을 이기다니 대단하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노래 최고", "히든싱어3 태연 탈락-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노래 정말 잘하던데",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다시 봐야지"등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