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서태지 산후조리원, 박신혜와 함께…알고보니 이은성 절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배우 박신혜가 서태지-이은성 부부의 산후조리원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7일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득녀 소식을 전했다. 출산 이후 이은성은 D산후조리원에 머물며 몸을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박신혜가 이은성과 서태지 부부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와 이은성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져 현재까지도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전해진다.

헤럴드경제

박신혜 서태지 이은성 부부 방문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이은성 친한 사이였구나” “서태지 이은성 부부 득녀 축하해요” “서태지 이은성 부부 행복하게 잘 살길” “박신혜 이은성 엄청 친한사이네” “박신혜 이은성 우정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되는 ‘피노키오’ 여주인곡 최인하 역에 캐스팅됐다.

이은성 박신혜 서태지 산후조리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성 박신혜 서태지 산후조리원, 득녀 축하” “이은성 박신혜 서태지 산후조리원, 이은성 박신혜 절친인줄은 몰랐네” “이은성 박신혜 서태지 산후조리원, 딸 누구 닮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