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들도 애도...“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민희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와 레인보우 멤버 노을, 방송인 공서영, 보이그룹 블락비 멤버 재효가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의 사망소식에 애도를 표했다.

박규리는 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어떻게 이런..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노을 역시 “너무나 안타깝네요..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공서영은 “아..이른 아침 피곤하지만 열정 가득한 눈으로 샵에서 인사하던 레이디스코드 친구들. 부상당한 모두 잘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아까운 고 은비씨..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라는 글로 애도의 뜻을 전했다.

재효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 멤버 분들 빨리 나으시길 진심으로 기도 할게요. 같이 기도해주세요”라며 진심어린 애도를 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어떡해”, “레이디스코드 은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너무 안타깝네요. 다른 멤버들 꼭 아무 일 없길 기도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3일 새벽 스케줄을 소화하고 돌아오는 길에 교통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함께 있던 권리세가 크게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리세와 이소정 등 중경상을 입은 멤버들은 현재 수원의 한 병원 등으로 옮겨진 상태다.

samida89@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