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연애의 발견 정유미, 거짓 눈물 여우 짓에 성준 '스르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연애의 발견 정유미의 여우 짓이 성준에게 제대로 통했다.

한여름(정유미 분)은 지난 1일 밤 10시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남자 친구 남하진(성준 분)이 화를 내자 눈물을 보였다.

앞서 당구장에서 강태하(문정혁 분)와 다툰 하진은 화가 나 여름에게 차갑게 대했다.

뉴스1

정유미가 지난 1일 밤 10시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성준에게 거짓 눈물을 보였다.© KBS2 '연애의 발견' 방송 캡처


하진은 자신의 어깨에 기대오는 여름을 밀어내며 "끼부리지 마라. 나 오늘 진짜 화났다"며 "너가 무슨 짓을 해도 오늘 난 안 풀려"라고 말했다. 이에 여름은 "뭐 때문에 싸웠길래 이유를 말 못하냐. 둘이 싸웠는데 나한테 왜 그러냐"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하진은 여름의 눈물에 안절부절못하며 "왜 울고 그래, 마음 아프게"라고 그를 안아 다독였다. 여름은 마음속으로 '내가 요즘 눈물 연기가 늘어난 것 같다'고 웃으며 여우 짓을 인증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정유미, 미워할 수 없는 여우 짓이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나 같아도 녹겠다", "연애의 발견 정유미, 알면서도 속아주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