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싸이더스 측 "황정음 매니지먼트 권한, 씨제스에 위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권지영 기자] 배우 황정음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가운데, 싸이더스HQ 측이 "매니지먼트 권한을 위임한 상태"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싸이더스HQ는 1일 오후 "황정음 씨는 싸이더스HQ와의 전속 계약이 2015년 4월 까지이며, 현재 엄연히 싸이더스HQ의 소속 배우"라며 "다만, 매니지먼트 업무를 씨제스와 상호 합의해 황정음 씨의 매니지먼트 권한을 위임한 상태로, 앞으로도 황정음씨가 좋은 연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9일 황정음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 씨가 매 작품마다 연기 성장을 보여주고 필모그래피가 인상적인 여배우로 이제는 주연 여배우로 자리 잡았다. 앞으로 황정음 씨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황정음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서인애 역을 맡아 가슴 절절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jykwon@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