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우결4' 홍진영, 남궁민 허벅지에 "엄청나다…힘줄 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현민 기자] 가수 홍진영이 '우결' 가상남편인 배우 남궁민의 허벅지에 강한 호감을 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는 신혼집 살림 장만을 내기에 건 남궁민-홍진영 커플 vs 홍종현-유라 커플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진행을 위해 현장에 나온 개그맨 황제성은 허벅지 근력대결에 앞서 홍진영과 유라에게 "남편의 허벅지의 힘을 아느냐?"고 깜짝 질문을 던졌다. 이같은 질문에 홍진영은 "엄청나다"고, 유라는 "모른다"고 답했고, 각자 남편의 허벅지를 만져보는 시간을 가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홍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힘줄이 쫙"이라고 말하며 "웃기다. 침이 나온다"고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내비쳤다. 이후 남궁민이 홍종현과의 허벅지 대결에서 승리하자 홍진영은 "허벅지 힘이 좋더라. 그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다. 기도 약한 양반이…그 기랑은 다른가보다"고 말하며 얼굴을 붉히기도 했다.

두 사람의 모습에 홍종현은 "다정하게 부르고 챙기는 모습이 진짜 부부의 모습이었다"고 부러운 기색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우결'에서는 함께 첫 부부 등산에 나선 우영&세영, 혼수 장만 커플 게임을 펼치는 홍종현&유라,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gato@osen.co.kr
<사진> MBC '우결' 캡처
[OSEN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