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가장 대중적인 3X5사이즈의 사진을, 기존 200원에서 50%이상 할인된 가격인 매당 99원에 매수 제한 없이 인화 가능하다. 아울러 인화된 사진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포토액자도, 전 상품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알씨네사진관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27명의 고객에게는 올림푸스 △최고급 아웃도어 카메라,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S+ △포토북 △액자 패키지 및 포토 머그컵을, 알씨네사진관 할인이벤트를 주위에 소개한 18명의 고객에게는 한경희생활과학 △에어프라이어 △ZESTINA 앨범, 셀바이데이트 △화장품 등 알찬 선물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알씨네사진관은 이스트소프트의 이미지뷰어 ‘알씨’에서 몇 번의 클릭으로 즉시 인화주문이 되는 편리함을 강점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사진인화 외에도 포토북, 포토팬시, 포토캘린더 등 나만의 사진 관련 아이템을 제작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알씨네사진관 사진인화 할인 이벤트는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shop.alse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씨네사진관이벤트_이미지 |
장윤정 linda@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