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채영 YG 영입, 과거 'K팝스타1 모습 보니…양현석 "찜"한 이유 알겠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경제TV

'K팝스타3' 이채영이 YG엔터테인먼트행을 선택해 화제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는 "양현석 대표가 'K팝스타3'에서 활약한 이채영의 영입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양현석 대표는 방송중 눈여겨봤던 이채영의 영입을 위해 직접 방송사에 영입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채영은 13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 SBS 'K팝스타3'에서 '포겟 유(Forget You)'를 불러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양현석과 박진영의 러브콜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당시 박진영이 먼저 캐스팅했으나, 양현석이 우선권을 사용해 YG행을 확정했다.

앞서 양현석은 "나는 사람을 볼 때 힙합이 있느냐, 없느냐의 2가지 분류로 말한다. 그런데 이채영은 100 힙합"이라며 "놀라운 건 노래도 많이 늘었지만 이제 여유가 더해졌다. 기대 이상이었다.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주고 싶다"며 감탄사를 쏟아냈다.

앞서 이채영은 지난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도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아쉽게 탈락했으나 'K팝스타3'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나타나 꿈에 그리던 YG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채영 YG 영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채영 YG 영입, 양현석이 정말 좋아하는 듯 찜한 이유 알겠다" "이채영 YG 영입, 2년 전 얼굴 보니 더 아기였네" "이채영 YG 영입, 이채영 'K팝스타' 두 번 째 도전 열정이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K팝스타1, K팝스타3' 캡쳐)

현진화기자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