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안선영,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 홍보대사 임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표재민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안선영은 지난 21일 역삼1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 중앙회는 서울역, 주안역, 부평역 등 서울의 주요역과 고양시에서 사랑의 빨간 밥차를 통해 외로운 홀몸 어르신, 장애인, 차상위 빈곤 계층에게 따뜻한 한 끼의 행복을 나누고 있다.

이날 사랑의 쌀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진행된 나눔대상 시상에는 탤런트 장근석이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사랑의 쌀 나눔대상 역대 수상자로는 기부천사로 잘 알려진 가수 김장훈, 서울메트로, 대한주택보증, 남대문세무서 등이 있다.

안선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평소 안선영 씨는 나눔 바자회나 밥차 봉사활동에 남모르게 참여해왔고, 소속사 식구들에게도 함께 참여할 것을 권유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좀 더 책임감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mpyo@osen.co.kr

<사진> 코엔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