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소조항 뺐다? 우리와 의논 없이 자체적으로 줄인 것…수용할 이유 전혀 없다"
"특검 요구 민심 알고 있지만 그 정도로 부당한지는 짚어봐야…협의도 고려 안 해"
"민주당, 이 대표 입으로 '탄핵' 언급 안 했을 뿐 이미 공공연하게 이야기하고 있어"
"이 대표 법원 선고 나오면 모든 이목 쏠리게 돼…김 여사 이슈 이용하는 것 훤해"
"대통령실, 한 대표 쇄신 요구에 호응 중…충돌 사라지고 반등 계기 마련됐다고 봐"
[한동훈/국민의힘 대표 (어제) : {독소 조항을 제거하는 특검법이라고 하는데 관련해서} 민주당의 말뿐이잖아요. 거기에 대해서 제가 특별히 더 드릴 말은 없을 거 같은데요?]
[앵커]
오대영 라이브의 간판 코너 '단도직입'을 시작하겠습니다. 민주당이 모레 김건희 특검법을 또 한 번 본회의에 상정할 예정입니다. 수사 대상을 대폭 축소했다고 합니다. 제3자가 특검을 추천하는 수정 법안이기도 합니다. 국민의힘이 문제 삼았던 요소를 대폭 수정했다, 이게 민주당의 주장인데. 반면에 국민의힘은 여전히 졸속 입법이라는 입장입니다. 왜 그런지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정성국 국민의힘 의원 나와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Q 민주당 '김건희 특검법' 수정…그래도 반대하나
Q 김건희 여사 의혹 '특검' 요구하는 민심…입장은
Q 여당 지지도, 대통령 지지율과 '동반 하락' 했는데
오대영 앵커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