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E! 연예뉴스팀] 이효리 신혼생활 "언제나 든든한 내 편 있어 좋다"
이효리 신혼생활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과 신혼생활하는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Live On Air' 코너에는 걸 그룹 스피카와 가수 김예림이 출연한 가운데 스피카의 X-언니 '이효리'와의 전화연결이 이루어졌다.
전화를 받은 이효리는 "결혼하고 첫 방송이다. 신혼생활은 어떠냐"는 DJ 김신영의 질문에 "결혼하고 달라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비슷하더라. 다들 결혼하면 느낌이 다르다고 하는데, 아직 모르겠다"며 "결혼 전에는 외로운 순간도 있었는데 지금은 언제나 든든한 내편이 있는 기분"이라고 답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 |
이어 김신영이 "결혼한 지 4개월 된 한 청취자는 밥 먹다가도 남편이랑 눈 마주치면 밥상을 엎는다고 하더라. 이효리도 그런가"라고 짓궂게 질문하자 이효리는 "오빠가 차려주기 때문에 자기가 차린 상을 자기가 엎지는 않는다"라고 재치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 신혼생활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신혼생활, 정말 행복해보여" "이효리 신혼생활, 역시 센스는 결혼해도 쭈욱 이어지네" "이효리 신혼생활, 든든한 느낌 부러워" "이효리 신혼생활, 결혼해서도 예능, 가수 활동 활발히 해주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 신혼생활=쟈딕앤볼테르, 이효리 팬까페)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