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스트소프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 참가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이스트소프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 참가

속보
군경TF, '북한 무인기' 피의자 3명 출국금지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첫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전시회인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행사에서 공공기관 및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6i'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인터넷디스크 6i는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가상 디스크 공간에서 자료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내부 임직원 또는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클라우드 방식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인터넷디스크 6i가 구축된 환경에서는 사용자가 데스크톱 PC의 윈도우 탐색기를 통해 즉각적으로 서버에 저장된 파일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나 타 사용자와 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소프트 영업부문 윤태덕 이사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3은 국내 첫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행사로서의 의미가 크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디스크 6i를 통해 이스트소프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력을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공식 SNS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