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에스파, 중국인 멤버 닝닝 공개…아바타 세계관 예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3번째 멤버 닝닝을 공개했다. 만 18세로 중국인이다. /S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만 18세 중국인 멤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3번째 멤버는 닝닝(NINGNING)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윈터, 카리나에 이어 3번째 멤버 닝닝의 티저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닝닝은 올해 만 18세의 중국인 멤버로 탁월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고 소개했다.

더팩트

윈터 카리나에 이어 닝닝(사진)까지 멤버를 공개한 에스파는 11월 중 데뷔할 예정이다. /S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에스파는 지난 28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 '마이, 카리나(MY, KARINA)'를 공개, 미래 세계를 연상케 하는 세계관을 예고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현실 세계 속 멤버 카리나가 가상 세계 속 자신의 아바타 아이-카리나(ae-KARINA)와 싱크(Synk)라는 연결 신호를 받고 소통을 시작하며 단짝 친구 마이(MY)가 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더팩트

에스파가 세계관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이들을 돕는 인공지능 시스템인 나비스(Navis)의 도움을 받아 아이-카리나가 현실 세계로 나타나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둘의 모습을 담아내며 향후 펼쳐갈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스파는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1월 중 데뷔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