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비디오스타` 측 "박세리·김호중·차준환·김용명·여자친구 유주, 16일 녹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비디오스타'에는 박세리, 김호중, 차준환, 김용명, 여자친구 유주가 출연한다.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측은 10일 "박세리, 김호중, 차준환, 김용명, 여자친구 유주가 16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미스터트롯’ TOP 4 김호중의 첫 예능 토크쇼 출연으로 화제된 바 있다. 또한 골프여제 박세리의 참여 소식도 전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이들이 어떤 주제로 ‘비디오스타’에서 만나게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호중, 박세리 외 출연진도 의외의 조합으로 완성됐다.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선수, 개그맨 김용명, 여자친구 유주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신선함을 더했다. 비디오스타는 그동안 다양한 주제, 색다른 게스트 조합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를 보여줬던 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예능에서 못 본 새로운 얼굴을 발견, 몰랐던 매력을 끌어냈던 터. 비디오스타가 주목한 이번 게스트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최근 방영된 ‘미스터트롯’ 특집, ‘비스 철학관’ 특집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방송 때 마다 신선한 주제와 새로운 예능 원석들을 발굴하고 있는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