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공효진 댓글 논란, 팬에 무리한 요구? "옛날 드라마 소환 그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공효진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한 음식점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효진, 팬 인스타그램에 단 댓글로 논란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공효진이 팬에게 남긴 댓글 내용이 논란이다.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남긴 댓글이 화제가 됐다. 과거 작품 언급을 불편해하는 공효진의 모습에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최근 공효진은 한 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KBS2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올리자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화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팬은 "네. 공 배우님.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답했다.

더팩트

배우 공효진은 팬이 과거 작품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공효진 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다른 팬이 "그래도 꽁(공효진) 댓글을 받으셨다니 한편으로는 부럽네요"라고 댓글을 남겼으나, 해당 팬은 "사실 너무 슬퍼요. 공 배우에게 죄송하네요. 좋은 뜻으로 응원 다시 할게요. 고맙습니다"라고 털어놨다.

해당 팬은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효진이 출연했던 드라마의 짧은 영상을 지속해서 올려왔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KBS2 '동백꽃 필 무렵'으로 '2019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