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화보]우주소녀 은서, 이런 모습 처음...레드립으로 완성한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공개한 화보 B컷에서 은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평소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면모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 슈트로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펑키한 헤어스타일과 가죽 재킷 패션,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고 도회적인 느낌을 연출해 세련된 분위기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은서가 속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해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 등을 꾸준히 발표했으며 지난 6월 선보인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의 ‘Boogie Up’으로 각종 차트를 섭렵하고 음악 방송 4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은서는 ‘식신로드4’ 고정 MC 활약을 시작으로 ‘진짜사나이300’, ‘스카이머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On Style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는 ‘신상임당‘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하는 등 예능계 샛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중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로 컴백할 예정이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