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먼데이키즈 '풀하우스 테이크2' OST, 여성보컬그룹 'TAP' 전격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tar Daily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SBS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첫 번째 ost 에일리의 '사랑 첫 느낌'이 공개되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진한 멜로 감성이 충만한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SBS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풀하우스 테이크2'(박영숙 극본, 김진영 남기훈 연출)는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이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사상 최초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방영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풀하우스2 OST Part.2>는 [신의],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검사프린세스], [마녀유희] 등 드라마 OST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작곡가 오준성이 작곡과 편곡을 했으며 작사는 오준성과 함께 작사가 은종태가 참여했다. 이번 Part.2에는 국내 최고의 감성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의 'My Love'와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TAP(티에이피)가 부른 'Baby Cry', 신예 보컬그룹 A-Treez 가 부른 'Hello Miss'가 수록되어 또 한 번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My Love" - 먼데이키즈

그야말로 모든 것을 쏟아냈다. 먼데이키즈가 그간 발표한 노래를 통해 담아냈던 다양한 음악적 감성과 가창력을 응집하여 한꺼번에 담아낸 것 같은 이번 Part.2의 타이틀 'My Love'. 먼데이키즈만의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두드러지는 노래다. 드라마의 러브 테마 곡으로 사랑의 슬픔을 담은 서정적 멜로디를 먼데이키즈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해내며 가슴 저미어오는 애절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차가운 겨울 'My Love'를 통해 많은 음악 팬들의 가슴이 포근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 Baby Cry "- TAP(티에이피)

MBC '댄싱위드스타', 드라마 '골든타임OST', 영화 음치클리닉 OST'를 통해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에게 실력을 인정받아온 신예 걸그룹 'TAP(티에이피)'가 'Baby Cry'란 곡으로 이번 풀하우스2 OST Part.2에도 참여했다. 'Baby Cry'는 R&B 리듬과 슬픈 발라드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팝발라드곡으로 터질듯하면서도 잘 절제되어 있는 'TAP(티에이피)' 멤버들의 풍부한 보컬이 매력적인 노래다.

이어 중독성 강한 오준성 특유의 섬세한 멜로디와 함께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연주가 돋보이는 'Baby Cry'는 발매되기 전부터 이미 많은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을 받아올 만큼 완성도가 뛰어난 곡으로 대중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Hello Miss" - A-Treez

베일에 쌓인 신예 보컬그룹 A-Treez는 남성 보컬그룹으로 정식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오준성 음악감독에게 실력을 인정받아 "Hello Miss"란 노래를 불러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됐다. A-Treez는 이번 곡에서 멤버 전원이 매우 조화로운 보컬을 선보이며 'Hello Miss'의 감각적인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풀하우스 테이크2' OST Part.2 공개 이후 노민우, 박기웅, 이승효 등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직접 참여한 곡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풀투 폐인'이란 신조어가 양성될 만큼 뜨거운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OST 역시 많은 음악팬들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감성을 자극할 <풀하우스 테이크2> OST Part.2는 11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