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청강문화산업대학, ‘뮤지컬스쿨 공연예술학과’ 인가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는 오는 11월 16일(금)까지 뮤지컬스쿨 ‘공연예술학과’ 인가를 축하하는 ‘뮤지컬스쿨 블로그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트콘(선착순 마감)과 스크랩을 가장 많이 한 3명에게 CGV 영화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대학 홈페이지(http://www.ck.ac.kr/archives/24958)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여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각종 사이트 등에 포스팅하면 된다. 발표는 오는 23일 진행된다.

Money Today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관계자는 “수시2차로 대학입학을 계획하거나 수능시험으로 정시지원에 자신 없는 등 아직 학교 및 적성학과를 선택하지 못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뮤지컬스쿨 무대미술전공의 매력과 향후 비전을 알려주고 싶다”며 “자신이 즐겁게 즐길 수 있고 비젼있는 전공을 잘 선택해 향후 그 분야의 자신감 넘치는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지난 10월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공연예술학과(4학년 과정에 해당) 인가를 받았으며 이에 따라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게 됐다. 뮤지컬스쿨(뮤지컬연기전공, 무대미술전공)에 입학하여 3년 과정을 졸업하면 공연예술학과 1년 과정 진학이 가능하고, 뮤지컬스쿨(3년제) 졸업 후 바로 공연예술학과(1년)과정을 수료하면 4년제 졸업과 동등한 효력인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무대미술전공 수시2차 입시는 일반전형(14명/학생부 100%)과 특별전형(2명/학생부100%+가산점)으로 진행된다.

[핫이슈]상반기 코스피·코스닥 상장사 실적분석
[book]푼돈에 매달리는 남자 큰돈을 굴리는 남자


정보영기자 byju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