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창환 기자] 가수 싸이가 '강남 스타일'로 2주 연속 KBS 2TV '뮤직뱅크'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싸이는 '러빙 유'의 씨스타를 큰 표 차이로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싸이는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다. 이에 MC 유이는 "싸이 씨에게 트로피를 잘 전해주겠다"며 싸이를 축하했다.
한편 싸이는 22일(현지시간)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VH1의 ‘빅 모닝 버즈 라이브(Big Morning Buzz Live)’에 출연해 사회자에게 직접 말춤을 전수했다.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최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횟수 5000만 회를 돌파했으며 세계적인 언론 타임지, CNN, ABC, 로이터통신, WSJ 등이 앞다퉈 ‘강남 스타일’을 집중 조명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보아, 카라, 비스트, 틴탑, 이루, B.A.P, 디유닛, 솔비, 초신성, F.CUZ, VIXX, PHANTOM, AOA, 디셈버, 후레쉬 보이즈, 투엑스, 카오스, EXID, C-CLOWN, TINY-G, 타히티, 주비스, 맹유나 등이 출연했다.
pontan@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