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1983582 0172016072131983582 08 0801001 6.0.8-hotfix 17 디지털데일리 0

이스트소프트, 질병관리본부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글자크기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이스트소프트(www.estsoft.co.kr 대표 정상원)는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정기석)로부터 '국가예방접종사업'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및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고 있는 국가예방접종사업은 예방접종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 정책 정보를 온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하고, 예방접종 중요성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 및 참여를 이끌어 내는 국가 정책 홍보 사업이다.

향후 이스트소프트는 국가예방접종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자사가 보유한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해 알릴 계획이다.

첫 번째 활동으로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 공익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은 초경을 전후한 만 12세 미만의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질병 예방을 위해 전문 의료인의 1:1 여성 건강 상담과 자궁경부암 무료 예방접종 등을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 캠페인 공식 페이지에서는 '자궁경부암 상식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1000명 참여자 달성 때 저소득층 자궁경부암 투병 환자에게 후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PC 건강과 악성코드 감염 예방을 위해 보안 백신 알약을 서비스하며 가진 회사의 신념과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는 각종 사업의 목적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돼 공익 캠페인 홍보활동을 동참하게 됐다'며 '당사와 질병관리본부의 공동 캠페인이 널리 알려져, 더욱 많은 국민들이 혜택을 받고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