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스트소프트, 학업에 지친 10대 응원하기 위한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이스트소프트는 10대 여학생들의 뷰티 잇템으로 손꼽히는 ‘페리페라’와 손잡고, ‘알송 X 페리페라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송은 스마트폰 등에 저장된 음원을 재생하는 로컬 음악 플레이어 분야에서 국내 1위의 사용자 수를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SW로서, 국내 최다 600만 곡의 음원에 대한 싱크가사를 제공하고 PC,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음악 플레이어다.

특히 안드로이드용 ‘알송 모바일’은 위젯, 플로팅 가사, 벅스 스트리밍 연동 등 간편하고 실용적인 편의기능을 제공해 많은 10대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알송 X 페리페라 스쿨어택’ 이벤트는 학업에 지쳐 미용에 신경쓰지 못하는 10대 학생 사용자를 응원하기 위해, ‘페리페라의 2015 F/W 인기 아이템’을 당첨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당첨자 1명에게 1가지 선물이 증정되는 일반적인 이벤트와 달리, 당첨된 학생이 속한 학급의 친구 전원이 함께 나눠 쓸 수 있는 선물세트(50개)를 증정해 이벤트 응모의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같은 반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수록 해당 학급의 학생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같은 반 친구들과 우정의 힘을 모아보는 흥미로운 계기도 될 수 있다.

이벤트는 참여는 안드로이드용 ‘알송 모바일’ 첫 화면에 보여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넌 긁지 않은 복권이야♥’, ‘수능 끝났다. 이제 예뻐지자!’ 등 재미있는 메시지를 선택하고,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알송 X 페리페라 스쿨어택’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총 4명의 학생을 추첨해 △잉크드롭BB(5개) △페리스 틴트 워터(20개) △페리스 잉크 더 촉촉(5개) △페리스 틴트 크레용(20개)로 구성된 ‘페리페라 2015 F/W 인기 아이템’ 선물세트를 증정 할 예정이다.

권석림 ksrkwo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