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카발 온라인, 10주년 기념 최대 규모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MMORPG 카발 온라인이 21일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발 온라인은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장비 걱정이 없는 '초특급 신규 서버 오픈', 10주년 맞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카발이 쏜다' 이벤트,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응답하라, 카발리안' 이벤트 등 풍부한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오픈되는 초특급 신규 서버 '베텔기우스'는 캐릭터 생성 시 200% 경험치 증가 블레싱 비드와 200% 스킬 경험치 증가 블레싱 비드 아이템을 증정하여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레벨 성장 3단계에 걸쳐 +15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풀세트를 증정하여, 복귀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도 장비 걱정 없이 카발 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던전을 플레이하여 10주년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LED모니터, SSD 등의 전자기기,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카발이 쏜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최고 레벨(20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카발 온라인의 한정판 VIP 패키지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그랜드 페스티벌, 응답하라 카발리안, 페스티벌 플래티넘 등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카발 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카발 온라인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주년을 발판으로, 10년 전 초심을 생각하며 더욱 발전하는 카발 온라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2005년 서비스 시작 이후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타격감을 바탕으로 전 세계 2,800만 플레이어에게 사랑받아온 MMORPG로, 올해 10월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다. 카발 온라인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aba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