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3050656 0792015062623050656 06 0601001 5.18.13-RELEASE 79 한국경제TV 0

'일리야 제일 보고 싶어' 비정상회담 개편 줄리안-로빈-수잔-타쿠야-블레어 하차

글자크기
한국경제TV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개편 줄리안-로빈-수잔-타쿠야-블레어 하차(사진=JTBC 비정상회담)


시청자들 반응 "일리야 하차가 가장 아쉽다. 제일 보고 싶을꺼야"

JTBC 글로벌 토크 쇼 '비정상회담'이 멤버교체를 준비하고 있다.

비정상회담 원년 멤버였던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를 비롯해 로빈 데이아나(프랑스), 테라다 타쿠야(일본), 수잔 샤키아(네팔) 일리야 벨랴코프(러시아) 블레어 윌리엄스(호주)가 하차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비정상회담 팬들은 아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에 궁금해 하며 "하차 대신 로테이션으로 돌렸으면 좋겠다. 매주 주제에 맞는 멤버들이 출연하고 로테이션으로 운영하면 어떨까?" "갑작스러운 하차에 놀랐다. 정들었는데 눈물이 난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날카로운 토론을 보여준 '러시아 대표' 일리야 벨랴코프 하차에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다.

일리야는 한국-러시아 대중문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러시아인들은 비정상회담 팬카페를 개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팬카페 회원수는 8000명에 달한다.

러시아인들은 실시간 비정상회담을 시청하고 열띤 토론을 펼치고 있다. 러시아 현지 팬사이트에서도 일리야 하차 소식에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비정상화담 새멤버는 전부 새로운 국가(하차한 멤버와 다른 국가) 출신이며 새멤버가 출연한 비정상회담은 7월 6일 첫 방송한다.

한편, 일리야와 로빈이 최근 KBS 라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일리야 & 로빈은 KBS COOL FM(월~일, 오후 2시~4시) 89.1MHz(서울/경기)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 속 코너 '다국적 연애' 편을 맡았다.

일리야 & 로빈은 매주 1회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리야, 로빈 라디오 출연 방송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Cds5S7lXWRs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