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가상 결혼 종료 미션에 '눈물 펑펑'…'시청자도 아쉬워'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가상 결혼 종료 미션에 '눈물 펑펑'…'시청자도 아쉬워'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소식이 시청자들을 아쉽게 하고 있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가상 결혼 생활을 종료하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상자 하나를 받았다. 상자 속에 든 카드를 본 송재림은 김소은에 내용을 공개할 수 없다고 숨겼다.

하지만 김소은은 카드 내용을 눈치채고 보여달라고 말했다.

이에 송재림은 "재림 소은 부부, 오늘로서 두 사람의 가상 결혼이 종료됩니다"라는 내용을 읽다가 눈물이 난다며 울음을 터뜨렸다.

이를 본 김소은은 "왜 우냐. (내가 우는 것도) 오빠 때문이다"며 송재림의 눈물을 보고 속상해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송재림은 "부부란 이름 안에 많은 추억을 만들어왔었는데 종료라고 하니까, 소은이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며 울컥했고 김소은은 "남편이 나보다 더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안 좋았다. 안 울려고 했는데"라며 눈물을 쏟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헨리와 예원 커플은 하차에 대한 언급없이 자막을 통해 방송 하차를 알렸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에 네티즌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그리울 거 같아",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아쉽네 정말",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더 오래 보고 싶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하차,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