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8268559 0662014121018268559 08 0804001 5.18.26-RELEASE 66 경향게임스 0

카발 온라인, 'UNLIMITED' 업데이트 실시

글자크기
[채성욱 기자]
경향게임스

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10일 최고 레벨 상향과 신규 던전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 'UNLIMITED(언리미티드)'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카발 온라인은 부제를 기존 '익스팬션(EXPANSION)'에서 '초월'이라는 의미를 가진 '트렌센던스(TRANSCENDENCE)'로 변경하며, 새로운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카발 온라인의 향후 방향성을 드러냈다.

부제를 변경하며 새롭게 PART1으로 시작하는 'UNLIMITED'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190레벨로 제한되었던 최고 레벨을 200레벨로 상향했다는 점이다. 200레벨을 달성하면 '네바레스 오버로드' 라는 새로운 호칭이 부여된다.

또한, 18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아케인 트레이스의 신규 던전 '어벤던드 시티'가 추가된다. 신규 던전 '어밴던드 시티'는 최고난도이며, 플레이 시간이 60분으로 제한되어 기존 고레벨 플레이어들을 긴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던전의 난이도를 자신의 능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던전 부스트'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던전 입장 시 플레이어가 선택한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몬스터의 능력치가 달라지며, 어려운 난이도를 선택할수록 더 큰 던전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카발 온라인'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산타 선물'과 복귀 플레이어가 미션 달성 시 '복귀 풀장비'를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와 함께하는 HAPPY CHRIST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카발 온라인의 부제를 변경하면서 새로운 게임성을 보여주겠다는 생각으로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며 "카발 온라인만의 특징을 살려, 기존 카발 온라인을 뛰어넘을 카발 온라인을 만들어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