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유리 "빨리 이혼하라고..무례한 거 아는지? 뭐라도 해주고 걱정해라"(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악플러들에 일침을 가했다.

서유리는 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제 sns 오시는 전부가 다 그런다는 건 아닌데에~ 빨랑 이혼하라는둥 안 행복해보인다는둥 댓글달구 디엠보내시는 분들 좀 무례하신 거 알구는 있는거쥬?"란 글을 게재했다.

자신의 SNS에 찾아와 도 넘는 악플을 남기는 네티즌들을 향해 완곡하게 쓴소리를 한 것이다.

더불어 "사람이 어케 24시간 365일 좋기만 하나요?"라면서 "제 귀걸이나 좀 사주세여 제가 그렇게 걱정되시면ㅋㅋㅋㅋ저 방송이나 좀 캐스팅해주시구 ㅋㅋㅋㅋ 광고좀 ㅋㅋㅋㅋㅋ 후원좀 ㅋㅋㅋㅋ 암튼 뭐라도 좀 해주구 걱정해라!!"라고 덧붙였다.

서유리는 최근 개인 브랜드를 론칭하며 수익의 일부는 '길냥이들'을 위해 쓸 것이라고 밝힌 바다.

한편 서유리는 최근 남편 최병길 PD와 함께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했다.

- 다음은 서유리 SNS글 전문

제 sns 오시는 전부가 다 그런다는 건 아닌데에~ 빨랑 이혼하라는둥 안행복해보인다는둥 댓글달구 디엠보내시는분들 좀 무례하신거 알구는 있는거쥬? 사람이 어케 24시간 365일 좋기만 하나요?

제 귀걸이나 좀 사주세여 제가 그렇게 걱정되시믄 ㅋㅋㅋㅋ 저 방송이나 좀 캐스팅해주시구 ㅋㅋㅋㅋ 광고좀 ㅋㅋㅋㅋㅋ 후원좀 ㅋㅋㅋㅋ 암튼 뭐라도 좀 해주구 걱정해라!!

/nyc@osen.co.kr

[사진] 서유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