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윤희숙-강성희 "尹 정부에 맞서 국민의 삶 지킬 것" [TF사진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윤희숙 진보당 상임대표와 강성희 의원은 10일 오후 서울시청 동편 도로에서 열린 '32회 민족민주열사‧희생자 범국민추모제'에 참석했다. /진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윤희숙 진보당 상임대표와 강성희 의원은 10일 오후 서울시청 동편 도로에서 열린 '32회 민족민주열사‧희생자 범국민추모제'에 참석했다.

'민족민주열사·희생자 범국민추모제'는 민주화운동과 노동운동, 통일운동 등의 과정에서 산화한 780여 명의 열사들과 희생자들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윤 상임대표와 강 의원은 앞서 열린 ‘제36주년 6.10 민주항쟁 기념식’과 ‘민주열사와 함께하는 시민대행진’에도 함께 했다.

더팩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 상임대표는 시민대행진에서 이승만 정권 시절 정치보복으로 사법 살인 당한 조봉암 옛 진보당 당수의 영정을 들었다. 이날 윤 상임대표는 "열사 정신을 계승해 민주주의를 유린하는 윤석열 정부에 맞서고 국민의 삶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더팩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성희 의원은 "‘정권 퇴진’ 행사를 후원했다는 이유로 6.10민주항쟁 기념식을 불참하고 특별감사를 실시하는 것은 옹졸한 ’정치 보복’이며 6월 정신을 계승해 민주주의를 바로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더팩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