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프로야구 KIA, 쌀 2천900㎏과 점퍼 45벌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KIA 타이거즈 선수단, 쌀과 점퍼 기부
(서울=연합뉴스) KIA 타이거즈 나지완(오른쪽)과 박준표(왼쪽)가 3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2천900㎏과 패딩 점퍼 45벌을 전달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프로야구 KIA타이거즈 선수단이 쌀과 점퍼로 온정을 나눴다.

KIA 선수단과 구단 임직원은 3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쌀' 2천900㎏과 패딩 점퍼 45벌을 전달했다.

KIA 선수단이 기부한 쌀과 점퍼는 임동 지역 기초수급자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쌀'은 KIA 구단과 후원업체인 키스코가 함께 마련했다. 패딩 점퍼는 임팩트 명품백화점이 후원했다.

연합뉴스

KIA 내야수 김선빈, 사랑의 기금 전달
(서울=연합뉴스) KIA 타이거즈 내야수 김선빈(가운데)이 3일 광주 동구 소태동 대한사회복지회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찾아 '사랑의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KIA 내야수 김선빈은 이날 밝은안과21병원 김근오 원장 등과 함께 광주 동구 소태동 대한사회복지회 광주영아일시보호소를 찾아 '사랑의 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기금은 2020시즌 동안 이민우, 최형우, 가뇽, 양현종, 김민식, 김선빈 등이 수상한 밝은안과21병원 월간MVP 상금 중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다.

jiks7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