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숨 고르기 하는 시간..건강하게 돌아올 것”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활동 중단을 알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온유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며 “많은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 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 다만 지키고 싶은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온유는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26일 정규 8집 ‘HARD’(하드) 발표를 앞두고 이날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온유, 그리고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이번 콘서트 및 앨범 활동에 온유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음은 온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온유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점은요!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많은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 하는시간이라고 생각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지키고싶은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무쪼록 행복하구 건강하시고요!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부분 한부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온유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