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22일 Mnet 新예능 출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이 5세대 K-POP 보이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과 신규 예능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시작한다.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제로(ZERO)에서 시작되는 수상한 캠핑 리얼리티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9인만의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를 타고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모든 것이 제로인 상황에서 직접 캠핑을 만들어가는 동안 ZEROBASEONE 멤버들은 아주 수상하고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캠프 제로베이스원' 티저 갈무리 [사진=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ZEROBASEONE이 완전체로 출연하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도전하는 첫 단독 예능인만큼, 아홉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될 전망이다.

첫 방송에 앞서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ZEROBASEONE 멤버들은 정장을 갖춰입고 난데없이 시골에 나타나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평화로운 캠핑을 즐기며 어엿한 한 팀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것도 잠시, 고요함을 뒤흔드는 장면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 멤버들 앞에 펼쳐지고, 아홉 명의 멤버들은 리얼한 반응을 보여준다. 그 가운데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생각지 못한 관계성들이 돋아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당탕탕 좌충우돌 모든 것을 제로(ZERO)부터 시작해야하는 멤버들의 첫 완전체 단독 여행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22일 첫 방송에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를 기획한 제작진은 “캠핑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9명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시작부터 모든 것이 멤버들의 예상과 다르게 펼쳐진다. 무사히 미션을 끝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ZEROBASEO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K-POP 그룹 중 최단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총 3부작으로,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