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빅나티 사과 “크나큰 실망감 드려 죄송…명심하고 반성하겠다”(자필편지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빅나티 사과 사진=천정환 MK스포츠 기자

가수 빅나티가 공연 도중 무대에서 이탈해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자필편지로 사과를 전했다.

빅나티는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빅나티입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톤앤뮤직페스티벌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펜을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선 아무 대가 없이 저와 제 음악을 응원해주시는 빛나리 여러분들께 크나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공연을 보러와주신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감사한 노력을 저의 너무도 경솔한 태도와 개인적이고 미숙한 행동들로 헛되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빅나티는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앵콜로 준비해간 미공개 곡을 부르던 중, 간주 부분에서 치기 어리고 짧은 생각으로 무대를 이탈하여 경솔한 무대 태도와 행동으로 관객분들 뿐만 아니라 이를 접하신 분들. 공연·무대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불편함을 안겨드렸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일을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음악을 만들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받고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번 명심하고 반성하겠다”라며 “더 나은 사람, 더 좋은 음악, 더 넓은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이 꾸짖어주셔라”고 당부했다.

한편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 출연했다.

그런 가운데 그가 미공개 곡 무대 중 돌연 무대 뒤로 향했고, 한 팬이 빅나티가 무대 뒤에서 연인과 뽀뽀를 하는 모습을 촬영해 온라인상에 공개하며 논란이 불거졌다.

▶ 이하 빅나티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빅나티입니다.

지난 톤앤뮤직페스티벌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펜을 들었습니다.

우선 아무 대가 없이 저와 제 음악을 응원해주시는 빛나리 여러분들께 크나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공연을 보러와주신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감사한 노력을 저의 너무도 경솔한 태도와 개인적이고 미숙한 행동들로 헛되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앵콜로 준비해간 미공개 곡을 부르던 중, 간주 부분에서 치기 어리고 짧은 생각으로 무대를 이탈하여 경솔한 무대 태도와 행동으로 관객분들 뿐만 아니라 이를 접하신 분들. 공연?무대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불편함을 안겨드렸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음악을 만들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받고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번 명심하고 반성하겠습니다. 더 나은 사람, 더 좋은 음악, 더 넓은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이 꾸짖어주세요. 항상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