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제로베이스원, 9人 완전체 첫 연습 현장 공개..상큼+청량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5세대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완전체로 꾸민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케이블채널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와 미션곡 'Say My Name' 안무 연습 영상을 차례로 게재했다. 이는 아홉 멤버의 연습 현장이 담긴 첫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 속 제로베이스원은 화이트 앤 블루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퍼포먼스를 펼쳐 주목받은 가운데, 이들의 안무 연습 영상은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난 빛나 (Here I Am)'로 제로베이스원의 견고한 팀워크를 보여줬다면, 'Say My Name'으로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무빙 버전으로 촬영된 영상은 아홉 멤버의 다양한 동선 이동과 안무 대형을 더욱 역동적으로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제로베이스원은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K-POP 그룹 중 최단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1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CON JAPAN 2023'에서 완전체로 첫 무대를 꾸민 가운데, 공연 말미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 필름 'Youth in the Shade'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작은 촛불을 가운데 두고 센터 장하오와 성한빈이 마주 선 모습이 등장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