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천상지희 출신' 선데이, 딸 '장중첩증'으로 응급실行…"다신 안 갔으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선데이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딸이 응급실을 다녀왔다고 고백했다.

선데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중첩중'이라는 질환에 대한 설명을 담은 글을 캡처(갈무리)했다. 해당 글에는 "장중첩중은 주로 젖먹이에게서 나타나는 질환으로, 다리를 배 쪽으로 끌어당겨 붙이면서 심하게 울며 통증을 호소한다"며 "안색이 나빠지며 토하기도 하고 잠시 생기가 살아났다가도 수유를 하면 혈변을 본다"고 적혀있다. 또한 "장의 일부가 접히면서 안쪽으로 밀려들어 가 생기는 병으로, 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하다"고 설명돼 있다.

이에 대해 선데이는 "단순한 장염이라 했지만 아무래도 이상해서 소견서 받아 응급실 갔던 게 천만다행"이라고 남겼다.

그는 이어 "2번 시술하는 내내 응급실 VIP였던 내 침착한 행동 때문에 의사 선생님들이 칭찬하심"이라며 "심지어 간호사 선생님들도 나의 간병 실력에 놀라심"이라고 적었다.

또한 선데이는 "다른 것에는 유난 떨지 않아도 아기 아픈 거에는 조금은 유난 떨어도 될 것 같다"며 "그래도 다시는 안 갔으면 하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선데이는 "자유롭고 건강하게, 마음이 따뜻하고 또 거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고마움을 알고 주는 기쁨을 알고 남을 존중할 줄 아는, 부자도 좋지만 마음이 부자인 착한 아이도 자랐으면!"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2005년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1년 멤버 다나와 함께 2인 유닛 천상지희 다나&선데이로도 활동했다. 또한 그는 지난 2020년 모델 출신 회사원과 결혼해 지난해 9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