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근, '유튜버 폭행' 혐의 입건→디스곡 발표...의문의 행보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수연 기자] 이근 전 대위의 독특한 행보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28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유튜버를 때린 혐의(폭행)로 이근(39) 전 대위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 전 대위는 20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재판받고 나오는 길에 유튜버 이준희(활동명 구제역)씨와 시비가 붙어 얼굴을 주먹으로 한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손으로 이 씨의 휴대전화를 쳐 땅에 떨어뜨린 혐의(재물손괴), 공개된 장소에서 이 씨에게 욕설한 혐의(모욕)도 있다.

당시 이 씨는 공판이 끝난 이근에게 접근,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냐”라는 질문을 반복했다. 이에 이근은 욕설과 동시에 구제역의 얼굴을 가격했고, 이 씨는 현장에서 112에 폭행 사실을 신고하며 재물손괴와 모욕 혐의로 이 전 대위를 고소했다.

이후 이 씨는 유튜브를 통해 "제가 질 게 뻔해도 이근 얼굴에 주먹 한 방을 날리고 싶다. 우리 어머니를 모욕한 당신을 용서하지 못하겠다"라며 로드FC 무대 위에서의 맞대결을 신청, 이근은 "거짓 제안을 하지 않는다는 걸 증명하면 결투를 받아준다. 말 뱉은 대로 채널 삭제하고 바로 결투하자"며 구제역의 결투를 수락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이근은 렉카 유튜버들을 디스하는 음원을 발표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MCN 마케팅 기업 미디어브릿지 이동해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근 전 대위가 오는 31일 가짜 뉴스와 악플러, 렉카 유튜버들을 디스하는 음원을 발표한다"며 이근의 생일파티 및 뮤직비디오 시사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특히 해당 행사는 유튜버 김계란, 래퍼 주비트레인 등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할 예정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이근은 여권법 위반과 함께 도주치상 혐의에 대한 재판도 받고 있다. 이근 전 대위의 다음 재판은 내달 24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이근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